중국어

첨밀밀 (甜蜜蜜)

먹물 한자 2023. 5. 29. 21:18
728x90

https://www.youtube.com/watch?v=94oc9Cgd6ug&list=PL2KI9tb77KUHMhrLRWnaesn8pEOnpd01h 

 
달콤하게 당신은 달콤하게 웃고 있네요
tián xiào tián
 
봄바람에 피는 꽃처럼
hǎo xiàng huā ér kāi zài chūn fēng
 
봄바람에 피고 있네요.
kāi zài chūn fēng
 
어딘가서 어딘가서 당신을 보았는데
zài zài jiàn guò
 
당신의 웃는 얼굴이 너무 익숙해
de xiào róng zhè yàng shú
 
나는 전혀 생각이 나지 않아
shí xiǎng
 
아 꿈에서
ǎ zài mèng
 
꿈에서 꿈에서 당신을 보았소
mèng mèng jiàn guò
 
달콤한 미소는 너무 달콤해
tián xiào duō tián
 
당신이오 당신이오 꿈에서 본 것은 당신이오
shì shì mèng jiàn de jiù shì
 
어딘가서 어딘가서 당신을 보았는데
zài zài jiàn guò
 
당신의 웃는 얼굴이 너무 익숙해
de xiào róng zhè yàng shú
 
나는 도대체 기억이 떠오르지 않네
shí xiǎng
 
아 꿈에서
ǎ zài mèng
 
어딘가서 어딘가서 당신을 보았는데
zài zài jiàn guò
 
당신의 웃는 얼굴이 너무 익숙해
de xiào róng zhè yàng shú
 
나는 전혀 기억이 떠오르지 않네
shí xiǎng
 
아 꿈에서
ǎ zài mèng
 
꿈에서 꿈에서 당신을 보았소
mèng mèng jiàn guò
 
달콤한 미소 너무 달콤해
tián xiào duō tián
 
당신이었어 당신이었어 꿈에서 본 것은 당신이었어
shì shì mèng jiàn de jiù shì
 
어딘가서 어딘가서 당신을 보았는데
zài zài jiàn guò

 

 
당신의 웃는 얼굴이 너무 익숙해
de xiào róng zhè yàng shú
 
나는 전혀 기억이 떠오르지 않아
shí xiǎng
 
아 꿈에서
ǎ zài mèng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