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 쓰기/중고등학교 1800자

깨달을오 한자 悟 / realize / wù / さとる [悟る] / ご (깨달을 한자 깨닫다 한자)

먹물 한자 2022. 5. 25. 22:17
728x90
 

 
. . . 손가락 다섯을 펴면서 입으로 나는 나다라고 말하면 마음으로 나의 자아에 대해 깨닫게 된다.
깨달을오 마음심변 나오 . . .
. . . . . 마음심이 변으로 사용될 때 모양.
마음심변 . . . . .
. . . 손가락 다섯 개를 쫙 펼치며 입으로 나는 나다라고 외치는 모습.
나오 다섯오 입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깨달을오 깨달을오, 마음심변, 나오, ., ., ., 손가락 다섯을 펴면서 입으로 나는 나다라고 말하면 마음으로 나의 자아에 대해 깨닫게 된다.마음심변, ., ., ., ., ., 마음심이 변으로 사용될 때 모양.나오, 다섯오, 입구, ., ., ., 손가락 다섯 개를 쫙 펼치며 입으로 나는 나다라고 외치는 모습.., ., ., ., ., ., .., ., ., ., ., ., .., ., ., ., ., ., .
realize / wù さとる [悟る] / 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