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 쓰기/중고등학교 1800자

어제작 한자 昨 / yesterday / zuó / 昨日[きのう] / さく (어제 한자)

먹물 한자 2022. 4. 14. 23:22
728x90
 

 
. . . 날이 바느질 되듯 이미 지어진 날이 되었다. 어제가 되었다. 작년(昨年)
어제작 날일 잠깐사 . . .
. . . . . 가운데 흑점이 있는 태양 모양. 태양이 뜨고 지면 한 날, 1일이된다.
날일 . . . . .
. . . . . 바느질할 때 바늘이나 바느질 땀이 잠깐 잠깐 보이는 모양
잠깐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어제작 어제작, 날일, 잠깐사, ., ., ., 날이 바느질 되듯 이미 지어진 날이 되었다. 어제가 되었다. 작년(昨年)날일, ., ., ., ., ., 가운데 흑점이 있는 태양 모양. 태양이 뜨고 지면 한 날, 1일이된다.잠깐사, ., ., ., ., ., 바느질할 때 바늘이나 바느질 땀이 잠깐 잠깐 보이는 모양., ., ., ., ., ., .., ., ., ., ., ., .., ., ., ., ., ., .
yesterday / zuó 昨日[きのう] / さく
 

728x90